VibeTimes

이재명 대통령, 문재인 전 대통령과 오찬 회동

김근호김근호 기자· 2026. 6. 26. AM 4:10:48· 수정 2026. 6. 26. AM 4:45:22

이재명 대통령이 다음 달 1일, 취임 후 처음으로 문재인 전 대통령을 청와대로 초청해 오찬을 함께한다.

강유정 청와대 수석대변인은 6월 25일 브리핑에서 이 사실을 알렸다. 이재명 대통령과 문재인 전 대통령은 국정 현안 전반과 국제 정세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.

문재인 전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와 이재명 대통령 부인 김혜경 여사는 오찬에 참석하지 않는다.

이재명 대통령은 다음 달 1일 청와대에서 문재인 전 대통령과 오찬 회동을 한다. 이재명 대통령은 지난해 6월 취임 이후 문재인 전 대통령과 공식 행사 외 따로 만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.

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

데일리 브리핑 구독

매일 아침 핵심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. 무료

관련 기사